월드휴먼브리지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경영지원팀 간사(1명) 정규직 채용 | 22-04-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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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는 국내 및 해외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우리 기관과 함께 일할 능력있고 책임감 있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채용부서·인원 · 경영지원팀 간사 1명
□ 담당 업무 경영지원 및 법인운영 · 인사(채용, 근태, 4대보험, 복리후생) · 총무(구매, 계약, 물품관리 등) · 기타 비영리(공익)법인 행정 제반 업무 지원
□ 지원자격 · 학력 : 무관 · 나이/성별 : 무관 · 경력: 신입/경력 · 우대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채용 일정 및 세부사항 · 서류접수: 2022년 4월 18일(월)~ 5월 1일(일) 24:00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년 5월 3일(화) 오후 · 면접일: 2022년 5월 6일(금) 오후 · 입사일: 2022년 5월 9일(월) ※ 단계별 합격 여부는 개별 통지합니다. 입사 일정은 추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근무조건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지: 월드휴먼브리지 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37, 101호) · 근무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 복리후생: 4대보험, 휴일대체제, 건강검진 등 ·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 지원방법 · 문의사항: 070-4499-7631 고요한 간사 · 이메일 접수: kyh@whb.or.kr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월드휴먼브리지_경영지원팀_지원자 성명”으로 작성)
□ 제출서류 · 서류접수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최종합격시: 최종학력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종 자격증명서 사본, 전 직장 원천징수 영수증 또는 연봉계약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