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휴먼브리지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계 담당자(1명) 정규직 채용 | 22-0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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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는 국내 및 해외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우리 기관과 함께 일할 책임감 있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채용부서·인원 · 회계 담당자 1명
□ 담당 업무 · 회계자료 입력 및 결산 · 세무신고 · 자금지출 및 자금운영 등 법인 회계 업무 전반
□ 주요 역량 및 경험 · 비영리기관에 대한 이해 · 투명성 및 일관성 · 꼼꼼함 및 행정력 ·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 지원자격 · 학력 : 무관 · 나이/성별 : 무관 · 자격: 직무관련 3년 이상 경력자
□ 우대사항 · 세무, 회계 관련 전공 및 교육 이수자 · E-count 사용 경험자 및 기타 회계 프로그램 경험자 · 결산 및 비영리 세무신고 경험자 · 비영리 회계 및 운영 경험자 · 원활한 의사소통
□ 채용 일정 및 세부사항 · 서류접수: 2022년 3월 29일(화)~ 4월 6일(수) 자정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년 4월 7일(목) · 면접일: 2022년 4월 8일(금) 예정 · 입사일: 2022년 4월 13일(수) 예정 ※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별 합격여부는 개별 통지합니다.
□ 근무조건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지: 월드휴먼브리지 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37, 101호) · 수습기간: 3개월(급여차감 없음) · 근무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 복리후생: 4대보험, 휴일대체제, 건강검진 등 ·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 지원방법 · 문의사항: 070-4499-7631 고요한 간사 · 이메일 접수: kyh@whb.or.kr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월드휴먼브리지_회계_지원자 성명”으로 작성)
□ 제출서류 · 서류접수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최종합격시: 최종학력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종 자격증명서 사본, 전 직장 원천징수 영수증 또는 연봉계약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