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월드휴먼브리지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채용마감] 회계(1명) 담당자 정규직 채용 20-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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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는 국내 및 해외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할 책임감 있고, 꼼꼼한 업무처리 능력을 보유하신 사무직 직원을 채용합니다.​

 

 

□ 채용부서 및 채용인원

· 회계 담당자 1명

 

□ 주요 담당 업무

· 회계자료 입력 및 결산
· 세무신고
· 자금지출 및 자금운영 등 법인 회계 업무 전반

 

□ 주요 역량 및 경험

· 비영리기관에 대한 이해
· 투명성 및 일관성
· 꼼꼼함 및 행정력
·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 우대사항

· 세무, 회계 관련 전공 및 교육 이수자
· E-count 사용 경험자
· 결산 및 비영리 세무신고 경험자

 

□ 채용 일정 및 세부사항

· 서류접수: 2020년 8월 10일(월)~8월 25일(화) 자정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0년 8월 26일(수)
· 면접일: 2020년 8월 28일(금) 예정
· 최종 합격자 발표: 2020년 8월 28일(금) 예정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별 합격여부는 개별 통지합니다.

 

□ 근무조건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지: 월드휴먼브리지 본부(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37, 101호)
· 수습기간: 3개월(급여차감 없음)
· 근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 복리후생: 휴일대체제, 명절선물, 건강검진, 4대보험
·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 지원방법

· 문의사항: 070-4499-7603 방지윤 간사
· 이메일 접수: jyb@whb.or.kr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월드휴먼브리지_회계_지원자 성명”으로 작성)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