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소식

국내외 월드휴먼브리지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사랑의 반찬나눔, 일주일에 한 번 정성을 전해요 20-05-22

 

3.png

각 가정에 봉사자가 직접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꼭 확인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생기는 문제 중 하나는 사람의 온기가 그립다는 것입니다.

여러 명이 함께 사는 가족이라면 낫겠지만, 혼자 사는 독거노인이나 노부부 가정은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시기인데요,

청주월드휴먼브리지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4.png

예쁜 반찬가방을 후원자분이 특별히 제작해 주셔서 맛있는 반찬이 담겨져 갑니다.

 

 

경제적으로 힘들거나 몸이 불편해 식사를 거르는 노인 가구를 위해 일주일에 한 번 반찬을 전달하는 '찬찬찬 사랑의 반찬나눔'. 이번 지원은 기관 내 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반찬을 직접 배달하는데다가, 어르신의 안부를 물으며 정서적 지원도 진행됩니다.

 

 

2.png

매주 1회 다양한 영양반찬을 봉사자분들이 따듯한 손길로 직접 조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대면하는 대신 전화를 통해 대화를 이어가는 세심함까지!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매주 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 반찬과 함께 식사를 맛있게 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5.png

어르신들이 맛있는 반찬을 감사하게 먹고 있다며 따듯한 관심에 고맙다는 쪽지를 보내시기도 합니다.

 

 

"반찬을 받으시는 분이 식사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저희의 관심으로 정서적 안정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청주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의 한마디였습니다.

 

 

1.png

 

 

꾸준한 지원으로 어르신들이 외로움을 달래시길 바라며, 월드휴먼브리지는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이겨내어 몸도 마음도 건강하실 수 있도록 늘 곁에서 힘이 되겠습니다.